시청자층이 세분화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는 가운데, 브랜드 키즈의 새로운 설문조사에서는 소비자 로열티를 가장 잘 유지하고 있는 기업과 브랜드를 조명, 27번째 연례 고객 로열티 인게이지먼트 지수(CLEI)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27번째 연례 CLEI 평가는 114개 카테고리의 1,200개 브랜드에 대해 16세에서 65세 사이의 소비자 95,60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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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자층이 세분화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는 가운데, 브랜드 키즈의 새로운 설문조사에서는 소비자 로열티를 가장 잘 유지하고 있는 기업과 브랜드를 조명, 27번째 연례 고객 로열티 인게이지먼트 지수(CLEI)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27번째 연례 CLEI 평가는 114개 카테고리의 1,200개 브랜드에 대해 16세에서 65세 사이의 소비자 95,60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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