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의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의 태그라인 'Have a Break, Have a Kitkat'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킷캣은 1957년 처음 선보인 뒤로 계속 사용하고 있으며, 소비자는 브랜드 이름이 없어도 태그라인만으로 제품을 알아차릴 정도로 유명한 카피가 되었다.
킷캣의 태그라인은 여전히 유효하다. 킷캣은 운 좋게도 자사의 유명 태그라인인 'Have a break'으로 마케팅 기회를 얻었고, 브랜드와 AI 프롬프팅의 관계를 만들었다. 킷캣 캐나다는 광고회사 Courage와 함께 제작한 60초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는 생성형 AI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한 방법을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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