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뉴욕 타임스(The New York Times)는 스캐머(scammer)가 어떻게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의 딥페이크를 만들어 거짓 광고를 제작하고, 소셜 미디어에 배포하는지에 대해 폭로했다. 광고업계에서 딥페이크, 잘못된 정보 등에 대한 우려는 점점 커지고 있다. 동시에 광고는 기술과 계속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나아고 있다. 이번주 오픈AI는 글쓰기부터 요리까지 대중들의 일상과 관련된 모든 일에 특화된 챗봇 앱을 런칭했다. 결국 AI는 어디에 가지 않으며, 계속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이에 애드에이지(AdAge)는 AI와 관련된 가장 최신의 제품과 캠페인을 되돌아보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