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최근 "2024년의 디지털 라이프—소비자가 시간(그리고 돈)을 어떻게 쓸 것인가, 그리고 광고주를 위한 기회(Digital life in 2024—How consumers will spend their time (and money), and the opportunities for advertisers)라는 팟캐스트에서 사람들이 2024년에 사람들이 어떻게 시간을 보내고, 돈을 쓰고, 광고하는 사람들을 위한 몇 가지 기회를 기대하는지에 대해 논의했다.
이마케터의 애널리스트 제레미 골드먼은 미국의 디지털 미디어 소비와 소비자 지출 성장은 정체 상태에 있으며, "오늘날의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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