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Z세대가 AI가 생성한 콘텐츠에 대해 긍정적이며, 소셜 커머스에서 구매하는 것에 대해 두려움이 없다고 전했다. 즉 Z세대가 가장 모험심이 강하고 활동적인 디지털 참여자라는 것. 다음은 그와 관련된 내용이다.
Z세대는 이미 AI를 생활에 접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23년 7월에 실시한 미국 Z세대 소셜 미디어 설문조사에 따르면 Z세대의 약 61%가 소셜 미디어에서 AI가 생성한 콘텐츠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Z세대는 소셜 미디어를 에세이 편집, 코드 확인, 여행 일정 계획 등 삶을 간소화하는 도구로 인식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