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적 트렌드는 항상 진화하고 있다. 2012년에는 로고와 색상 팔레트가 멋졌을지 모르지만 2024년 현재에는 시각적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접근 방식을 다시 고려해 볼 가치가 있다. 또한 사람들의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짧아지고 있으며, 바쁜 소셜 피드에서 주목을 받으려면 사람들이 스크롤을 넘길 때 시선을 사로잡아야 한다.
픽토차트는 수개월에 걸친 데이터 수집과 분석을 통해 2024년의 트렌드를 정립하고 시각적 실험의 한계를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되는 9가지 주요 그래픽 디자인 트렌드를 공유했다.
※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