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TV는 선형 유료 TV 비즈니스는 미국에서 약 889,000명의 가입자를 잃으며, 역대 최악의 3분기를 보냈다고 모펫네이던슨(MoffettNathanson)의 분석을 보도했다. 또한 전통적인 케이블, 위성 및 통신사 유통업체는 1년 전에 비해 11.7%의 가입자를 잃었다.
그러나 모펫네이던슨(MoffettNathanson)은 유튜브TV와 같은 스트리밍 업체가 기존 구독을 해지하는 고객을 모두 확보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3분기에 코드커터 중 21.7%만이 vMVPD에 가입했으며, 이는 전 분기 31%에서 감소한 수치라고 밝혔다. 이로 인해 전체 선형 TV 시청률은 1년 전의 5.6% 감소에 비해 7.3% 감소했다.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