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젼스 기업 NIQ가 올 상반기 엔데믹 이후 야외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젊은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급부상한 하이볼 문화가 앞으로 최소 2년 이상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NIQ CGA(Curren Goodden Associates)가 새롭게 선보이는 '월간 소비자 동향 리포트(Consumer Pulse Report)'는 국내 740명의 패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월간 설문 결과를 기반으로 다양한 유통 및 외식 채널 동향과 소비자 행동 패턴을 분석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국내 주류 및 식음료 업체들은 관련 시장 동향과 성장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