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는 다른 광고회사와 함께 2024년에 광고시장이 성장할 전망했다. 덴츠가 내년에 낙관적인 전망을 한 근거는 올림픽, UEFA 유로 2024 축구 선수권 대회, 미국 대통령 선거 등 어려운 상황에 처한 마케터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주요 주기적 이벤트에 있다. 전반적으로 2024년의 성장률은 올해보다 높을 것으로 보이지만, 이는 미디어 가격 인플레이션에 근거한다.
전 세계 58개 시장을 대상으로 한 최신 덴츠 글로벌 광고 지출 전망에 따르면, 2024년 광고 지출은 330억 달러 증가하여 7,52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광고 산업이 전년 대비 4.6% 성장한 것으로 2023년의 성장률(2022년 대비 +2.7%)보다 높다. 그러나 미디어 가격 인플레이션은 계속해서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불변 가격 기준의 글로벌 광고 지출은 2023년 지출에 비해 2024년 증가율이 2.5%에 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