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전 세계의 빌보드를 자사의 아이코닉한 쇼핑백으로 장식하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이어 나가고 있다. 캠페인 <Wonder Await (기적을 기다리다)>는 흰색 쇼핑백 한가운데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리본이 달린 애플 로고가 있다.
이번 옥외광고 디자인은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애플답게 단순하다. 특별한 카피나 태그라인, 제품 이미지가 없이 그저 아이코닉한 쇼핑백이 전부다. 쇼핑백은 입체감이 느껴지지만, 실제 3D로 제작되지는 않았다. 쇼핑백은 안에 어떤 선물이 들었을지에 대한 기대감을 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