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와 조사 기관인 TalkShoppe의 첫 번째 보고서인 '크리에이터 경제 기회: 진정성이 있는 곳(The Creator Economy Opportunity: Where Authenticity)'에 따르면, 설문조사에 참여한 광고주 중 44%는 2024년에 콘텐츠 제작자에 대한 투자를 늘릴 계획이다. 평균 지출은 25% 증가으로 보인다.
IAB와 TalkShoppe의 보고서에 따르면, 활력과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능력으로 인해 '꼭 구매해야 하는' 카테고리로 간주되면서 크리에이터에 대한 광고주의 투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보고서에 인용된 골드만 삭스 데이터에 따르면, 크리에이터 경제의 가치는 올해 2,500억 달러로 평가되며, 2027년에는 4,80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원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