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광고 티어 출시 이후, 넷플릭스는 광고 역량에 대한 '크롤링, 워크, 런' 접근 방식, 즉 기본기를 완벽하게 다진 후 더 창의적인 마케팅 가능성으로 나아가는 방식을 반복적으로 연습해 왔다. 넷플릭스는 플랫폼에서 맞춤형 공동 브랜드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에게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계층이 출시된 이후 마케터들이 찾고 있던 것이다.
넷플릭스는 가이코(Geico)와 제휴하여 애니메이션 영화 "레오"의 개봉을 위한 공동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했다. 넷플릭스가 브랜드와 제휴하여 자체 광고 계층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가이코의 오랜 광고회사인 마틴 에이전시(The Martin Agency)가 이 캠페인을 주도했다.
※회원 전용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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