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소매 매출이 높다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지나고 온라인에서는 사이버 먼데이가 뜨고 있다. 사이버 먼데이는 추수감사절 이후 첫 번째 금요일에 진행되는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의 연장선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직후, 즉 추수감사절이 끝난 첫 번째 월요일이다. 사이버먼데이는 연휴가 끝난 후 일상생활에 복귀한 소비자에게 마케팅 회사들이 물건 구입을 독려한 것에서 기원하였으며, 2005년 ‘shop.org’라는 온라인쇼핑 업체가 처음 사용했다고 알려져 있다. 사이먼 먼데이가 차지하는 비중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사이버 먼데이를 앞둔 사이버 파이브 주말에 어떤 일이 일어났으며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와 광고주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 지에 대해 이마케터는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