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팩토리에 따르면, 소셜 앱을 통한 구매가 증가하고 있으며, 전용 커머스 플랫폼을 선호하더라도 인스트림에서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팩토리는 1,000명의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을 하는 이유와 하지 않는 이유, 그리고 현재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다음은 보고서 내용이다.
먼저 인플루언서 마케팅 팩토리는 역동적인 디지털 환경에서 소셜 커머스는 제품 구매 및 판매 방식을 재정의했다. 이 개념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 내에서 지금 구매하기' 버튼과 자동 결제와 같은 직관적인 기능을 통해 직접 거래를 가능하게 한다. 즉, 소셜 상호 작용과 상업적 거래를 원활하게 통합하는 것을 의미한다.
※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