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디아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미국에서 무료 광고 지원 텔레비전(FAST)의 성장은 상위 5개 채널이 월간 소비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소수의 플레이어에 의해 주도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1월 7일 런던에서 열린 연례 미디어 및 리더스 엔터테인먼트 서밋에서 옴디아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 수석 디렉터 마리아 루아 아구에테(Maria Rua Aguete)는 새로운 독점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지난 3년 동안 미국에서 1600개 이상의 채널이 생겨나면서 FAST가 가장 많이 논의된 성장 기회 중 하나가 되었지만, 플럼리서치(PlumResearch)와 협력한 옴디아의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성장은 소수 채널의 엄청난 도달 범위 덕분인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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