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고 싶어한다. 청중의 소셜 미디어 공유 및 콘텐츠 소비 습관을 아는 것은 콘텐츠 마케팅 성공에 도움이 된다. Haiilo는 사람들이 네트워크와 콘텐츠를 공유하고자 하는 이유와 사람들이 좋아하는 콘텐츠의 종류를 조사,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소셜 공유의 심리
뉴욕 타임스는 컨슈머 인사이트 그룹 및 래티튜드 리서치와 협력하여 공유의 심리에 대한 연구를 발표하고 온라인에서 공유하려는 사용자의 동기에 대해 논의했다. 이 연구의 결과는 공유는 즐거운 행위이기 때문에 "공유는 인간적인 것"이라는 것이다. 이 연구는 또한 사람들이 콘텐츠를 공유하고자 하는 5가지 주요 이유를 밝혀냈다.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