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전문가들은 생성형 AI가 확고하게 자리를 잡았다는 데 동의한다.
솔로 브랜드의 최고 디지털 책임자인 제나 플랫맨 포스너는 이마케터의 '주목! 2024년 트렌드와 예측(Attention! Trends and Predictions for 2024)' 서밋에서 "우리는 이제 겨우 표면을 긁어모았을 뿐이다. 아직 증명하고 측정하지 못한 응용 분야가 훨씬 더 많으며, 나는 생성형 AI가 앞으로 계속 발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제시한 마케팅 및 이커머스를 위한 생성형 AI의 세 가지 성장 분야이다.
※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