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업계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새해에는 마케팅 산업의 진화가 어떻게 가속화될까? IAB는 2024년은 올해와 크게 달라진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예측했다. 다음은 애드에이지가 공유한 IAB의 2024년 예측이다.
1. 종말을 맞이할 트렌드
할리우드 경제의 지배: 지상파와 케이블 모두에 필수적인 라이브 스포츠는 더 나은 거래를 원한다. NBA는 리그 권리를 놓고 새로운 승자를 가리고 미래를 완전히 재설정할 준비가 되어 있다. 애플, 구글, 아마존이 모두 이 싸움에 뛰어들면서 NBA는 현재 디즈니와 워너브라더스로부터 받는 연간 26억 6,000만 달러의 두 배 이상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