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P업체인 퍼브매틱은 소비자 데이터를 사용하여 가구 수준의 커머스 미디어 타기팅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익스피리언(Experian)과 데이터 협업에 합의했다. 퍼브매틱은 미국과 영국에서 익스피리언 마케팅 데이터를 제공하는 최초의 셀사이드 기술 제공업체가 됐다.
익스피리언의 신디케이트된 오디언스는 소비자 인구 통계, 지출 모델, 부동산 데이터, 자동차 오디언스 등 풍부한 정보를 포함하며, 여기에 익스피리언의 Mosaic® 세그먼트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크로스 채널 인사이트가 더해진다. 이러한 고유하고 개인정보 보호에 중점을 둔 인사이트는 미디어 구매자가 커머스 미디어 전반에서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타깃 오디언스의 참여를 유도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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