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는 크리에이터가 콘텐츠 성과에 대한 더 많은 인사이트를 얻고 접근 방식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새로운 도구와 업그레이드를 추가하고 있다. 특히 릴스 콘텐츠의 경우, 더 많은 크리에이터를 유치하기 위해 메타는 게시에 대한 보상으로 더 많은 도달 범위와 노출을 제공하는 등 특히 매력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릴스는 앱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콘텐츠 유형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에서 하루에 2,000억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어떤 방식으로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다.
※회원 전용 콘텐츠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