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라이프스타일, 뷰티 업계를 대상으로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하는 미국 런치메트릭스(Launchmetrics)가 인스타그램에 초첨을 맞춘 2023년도 상반기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팔로워를 넘어서 : Instagram이 브랜드 퍼포먼스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다’를 공개했다.
인스타그램은 20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라는 엄청난 규모로 인해 브랜드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에 대한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시장, 보이스, 채널이라는 관점에서의 분석이 필수적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