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효과에 대한 글로벌 기관인 WARC는 상업용 메일 마케팅 기관인 마켈시리와 함께 마케팅 채널로서 메일의 진정한 참여도를 반영하기 위해 주의력과 메일의 관계에 대해 실시한 심층 연구 결과를 공개했다.
'주목도의 이점: 주의력이 부족한 세상에서 메일의 영향력 탐구(The Attention Advantage: Exploring the impact of mail in an attention-scarce world)' 보고서는 사람들이 다양한 메일 유형에 걸쳐 메일에 얼마나 많은 주의를 기울이는지, 이러한 주의력의 가치, 다른 미디어와 미디어 믹스 내에서 메일의 역할에 대해 다루고 있다.
마켓리치의 수석 미디어 기획자 패트릭 말론은 "우리는 진화하는 기술,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 높아진 개인정보 보호 우려로 특징지어지는 광고의 새로운 시대의 정점에 서 있으며, 이 연구 보고서는 관심도 및 메일의 맥락에서 광고의 복잡한 지형을 탐색하기 위한 전략적 지침과 실행 가능한 권장 사항을 제공다."라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