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비난을 받아온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의 변신이 눈에 띈다. 빅토리아 시크릿은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을 적극 표방하며 패션쇼에 플러스 모델, 성소수자 등을 모델로 세우고 다양한 배경, 정체성 및 관점에서 제품을 다양화했다. 이제 빅토리아 시크릿은 장애 여성의 요구를 충족하는 VS 어댑티브 및 핑크 어댑티브 라인을 론칭했다. 이 라인은 9월 뉴욕 패션위크의 런웨이 오브 드림 쇼에서 처음 선보였다.
빅토리아 시크릿은 "우리 제품이 브랜드로서 제공할 수 있고 또 제공해야 하는 많은 고객층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이제 우리는 이를 바꾸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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