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이 효과적인 미디어 플래닝과 광고 효율 측정을 지원하는 ‘NMI(Nielsen Media Impact) 솔루션(이하 NMI)’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
NMI는 TV를 포함한 레거시 미디어에서부터 디지털 매체를 아우르는 닐슨만의 독자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주와 매체사, 광고회사 모두에게 주요 타깃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최적의 미디어 조합을 제시하고, 광고 성과 측정을 위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로 고객이 쉽게 광고 효과 지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