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유명한 여성 란제리 브랜드인 트라이엄프가 최근 '트라이액션 스포츠 브라'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 혁신적인 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파리의 에이전시인 Herezie와 파트너십을 맺고 예술과 광고를 결합한 매혹적인 캠페인을 개발했다.
Herezie가 제작한 광고는 카피 없이도 제품의 이점을 예술적으로 전달하는 시각적 솔루션이 돋보인다. 광고는 움직이는 피사체의 이미지를 일정한 간격으로 촬영한 후 동일한 이미지 위에 겹쳐서 보여주는 크로노 포토그래피 기법을 사용하여 움직임이 트라이엄프 브래지어의 모양을 형성하는 듯한 효과를 구현했다. 카피는 브랜드와 제품 이름뿐이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