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코리아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유튜브(YouTube) 캠페인을 선정하는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YouTube Works Awards Korea)’를 개최하고, 2023년 수상작을 발표한다.
올해로 제 5회차를 맞는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는 유튜브가 주관하고,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진행되는 연간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이다. 전 세계 20여개 국가에서 개최되는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업계를 대표하는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지난 한 해의 유튜브 캠페인 중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이며 효과적인 작품을 데이터를 기반으로 평가하고 시상한다. 2023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에서는 예선 심사를 거쳐 10개 카테고리에서 총42개의 파이널리스트가 선정되었고, 매해 최고의 작품에 수여되는 그랑프리와 카테고리별 최종 수상작은 본선 심사 후 11일 오후 시상식을 통해 공개된다.
※ 파이널리스트는 기사 첨부 문서 확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