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V 및 비디오 생태계, 슈퍼 어그리게이션과 슈퍼 번들링으로 변화한다

2023.09.23 08:2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19

댓글 0

옴디아의 새로운 연구 "멀티 서브스크립션 TV 및 비디오 예측 보고서: 2015-28(Multisubscription TV & Video Forecast Report: 2015–28)"에 따르면, 2015년에는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는 가정 중 13%만이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와 기존 유료 TV 서비스에 모두 가입했다. 이 수치는 2022년 말에는 이 수치가 47%로 3배 이상 증가했다. 이 새로운 조사는 TV 및 온라인 비디오 부문에 영향을 미치는 놀라운 변화 속도를 보여준다.

반대로 2015년에는 약 82%의 가정이 기존 유료 TV를 단독으로 시청하고 있었는데, 2022년에는 이 수치가 38%로 떨어졌다. 옴디아는 2028년에는 이 비율이 27%에 달할 것으로 예측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