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디아의 새로운 연구 "멀티 서브스크립션 TV 및 비디오 예측 보고서: 2015-28(Multisubscription TV & Video Forecast Report: 2015–28)"에 따르면, 2015년에는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는 가정 중 13%만이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와 기존 유료 TV 서비스에 모두 가입했다. 이 수치는 2022년 말에는 이 수치가 47%로 3배 이상 증가했다. 이 새로운 조사는 TV 및 온라인 비디오 부문에 영향을 미치는 놀라운 변화 속도를 보여준다.
반대로 2015년에는 약 82%의 가정이 기존 유료 TV를 단독으로 시청하고 있었는데, 2022년에는 이 수치가 38%로 떨어졌다. 옴디아는 2028년에는 이 비율이 27%에 달할 것으로 예측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