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가 마케팅 활동을 전략적으로 수행하려면 오디언스를 알아야 하고, 데이터를 명확하게 파악해야 하고, 데이터를 이해할 수 있어야 하며, 데이터를 실험해 볼 수 있어야 한다. 데이터를 수집하고 측정하는 데 신중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하지 않으면 마케팅 의사 결정 과정을 효과적으로 강화할 수 없다.
Zonte Hou는 전략적 측정 프레임워크를 구축하고 측정된 결과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해 반드시 수행해야 하는 5가지 사항에 대해 컨빈스 앤 컨버트에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