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챗GPT와 제너레이티브 AI의 혁신적 잠재력을 알아보는 챗GPT와 제너레이티브 AI: 효율성과 신뢰성의 균형 맞추기"라는 웨비나를 최근 진행했다.
웨비나에서 패널들은 AI가 발전함에 따라 더욱 전문화되어 일상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개인화를 이끌며 소비자, 리테일러, 마케터가 인터넷을 사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것으로 예측했다. 특히 애널리스트 제레미 골드먼은 "AI는 사람들이 기대하는 바를 한 차원 높여준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웨비나에서 제시된 마케팅과 소매업에서 챗GPT와 제너레이티브 AI의 미래에 대한 예측이다.
1. AI 기업은 호황과 불황을 겪을 것이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