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일단 리테일 미디어, 커넥티드 TV(CTV), 검색은 디지털 광고의 미래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마케터의 애널리스트 앤드류 립스먼(Andrew Lipsman)은 '스트리밍과 새로운 디지털 광고 경제'라는 버추얼 서밋에서 다음과 같이 예측했다.
1. 메타, AI와 소셜 그래프를 활용한 검색에 진출한다
립스만은"'메타는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매우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AI에 집중하고 있지만, 검색 분야에서는 아직 영향력이 없다. 그러나 검색은 소셜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특히 메타는 AI와 함께 검색을 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