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콘텐츠가 본질적으로 시각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미지는 텍스트로 된 정보를 읽고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덜어주기 때문에 마케팅 콘텐츠에 필수적인 요소이다. 또한 카피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사람들이 정보를 더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미지는 청중의 주의를 사로잡고 유지함으로써 콘텐츠 성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
누구나 직접 사진을 찍거나 이미지를 만들고 싶어한다. 그러나 모든 콘텐츠에 사진을 찍을 시간이나 리소스가 없다. 이것이 바로 스톡 사진 웹사이트가 존재하는 이유다. 마케터는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스톡 사진 사이트를 찾은 다음, 해당 갤러리에서 콘텐츠에 적합한 사진을 검색해서 사용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