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코로나19의 여파로 급성장했던 가전 시장이 역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가전 브랜드들은 고객 체험 서비스를 준비하는 데 속도를 붙이고 있다. 당장 매출로 이어지지 않더라도 제품에 대한 경험을 심겨줌으로써 구매 잠재력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삼성전자 또한 '비스포크 메타 홈' 서비스를 통해 입체적 고객 경험 제공에 힘을 싣는 추세다.
14일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메타버스 코엑스 2023' 서밋에서 윤주명 삼성전자 D2C팀 한국총괄은 '비스포크 홈메타'를 통한 고객 경험 사례와 성과를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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