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는 가방에 핫소스가 있다고 노래했지만, 하인즈 팬들은 미니 케첩 병을 들고 다닌다.
하인즈는 150년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하나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으로 통합된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하인즈에 대한 사람들의 이성적이지 않은 사랑을 기념함으로써 브랜드에 경의를 표한다.
이번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은 케첩부터 빈즈와 그 사이의 다양한 제품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여러 세대 사람들이 가진 하인즈에 대해 애정을 보여준다. 하인즈 문신, 미니 케첩, 공항 검색대를 통한 빈즈 통조림 밀수 등 크리에이티브에 소개된 팬들의 이야기는 소셜 미디어, 뉴스 기사, 입소문 등을 통해 수집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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