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 솔루션 분야 선두기업 몰로코(Moloco, 대표 안익진)가 버거킹 코리아와의 '몰로코 클라우드 DSP' 협업 사례를 공개했다. 버거킹 코리아는 몰로코 클라우드 DSP를 활용해 고가치 유저를 확보하여 자사 앱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었다. 이는 몰로코의 고도화된 머신러닝 모델이 버거킹 퍼스트 파티 데이터 학습을 통해 타 매체 대비 평균 30% 낮은 CPI로 최적화된 광고 캠페인을 구현해 낸 결과다.
버거킹은 글로벌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로서 우수한 식품 제공뿐만 아니라 최상의 소비자 경험을 추구하고 있다. 오프라인은 물론, 버거킹 앱을 중심으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과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도집중 투자하며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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