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의 광고 비즈니스는 미국 및 전 세계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소매업체는 광고, 데이터, 멤버십 등을 아우르는 이니셔티브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핵심 비즈니스보다 높은 운영 마진으로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월마트는 지난 분기 매출 성장률이 애널리스트 예상치를 상회하면서 글로벌 광고 비즈니스가 30% 급증했다고 발표했다. 월마트는 4월 28일에 마감된 1분기 실적을 발표했는데, 매출은 7.6% 성장한 약 1,520억 달러, 영업이익은 17.3% 성장한 62억 4,000만 달러로 집계되었다. 또한 순매출은 이전 전망치보다 높은 약 3.5%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러한 성장에는 광고 비즈니스의 영향이 크다고 월마트는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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