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광고산업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리테일 미디어와 CTV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올해 미국에서 디지털 광고에 지출되는 6달러 중 1달러 이상이 리테일 미디어에 사용될 것인데, 이는 전체 디지털 광고의 17.1%에 해당한다. 이처럼 리테일 미디어는 디지털 미디어 역사상 가장 큰 성장 동력 중 하나가 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이마케터의 애널리스트 맥스 윌렌스는 "Behind the Numbers: Daily"라는 팟캐스트에서 말했다.
다음은 윌렌스가 팟캐스트에서 지적한 리테일 미디어의 성장에 기여하는 요인과 방해하는 요인이다.
우선 리테일 미디어의 성장에 기여하는 요인은 세가지가 있다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