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 시장의 침체로 큰 타격을 입었지만, 유튜브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여전히 인기가 높다.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의 절반(20억 7천만 명)이 매일 10억 시간 이상의 동영상을 유튜브에서 시청하고 있다. 미국에서 유튜브는 넷플릭스를 추월한 이후 가장 큰 TV 스트리밍 플랫폼이 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광고 수익이 30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유튜브는 다양한 형식의 동영상 전략을 통해 시청자, 크리에이터, 브랜드와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유튜브는 단편 및 커넥티드 TV 참여를 우선시하고 있으며, 건너뛸 수 없는 30대 광고와 TV에서 '일시 정지 경험'을 통해 마케터가 여러 화면에서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성과와 브랜드 구축 목표를 모두 달성할 수 있도록 혁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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