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즈(Teads)의 주목도 측정 프로그램은 올해 1주년을 맞이 지금까지 20개 국가, 120개 광고주, 그리고 측정된 25억 이상의 노출 수를 포함한 인사이트를 얻었고, 루멘(Lumen)과 애들레이드(Adelaide)등 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모바일,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 CTV 까지 주목도 측정 범위를 확장했다.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티즈는 최근 주목도 메타분석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이 연구는 주목도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측정 지표로서의 실용성을 더욱 입증하고, 기업이 마케팅 퍼널 전반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캠페인 결과 향상을 위해 주목도를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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