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환경이 모바일로 바뀌고 난 후, 제너레이티브 AI가 최근 마케팅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이제 마케터가 새로운 기술과 변화에 적응하지 않으면 안된다. 이마케터는 CMO와 마케팅 전문가가 전하는 소셜 전략 6가지 팁을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틱톡에는 '이상하고', '소름 끼치고', '불편한' 콘텐츠를 갈망하는 소비자가 있다.
과거 세련되고 멋진 이미지, 콘텐츠가 마케팅에서 효과가 있었고 마케터에게 중요했다. 그런데 이제 아니다. Love Wellness의 창립자인 로 보스워스(Lo Bosworth)는 Marketing Brew의 The Brief 이벤트에서 "이제는 이상하고, 오글거리고, 불편한 것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