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뮤직, 원더리, ART19의 지원을 받아 에디슨 리서치가 실시한 '인피니트 다이얼 2023(The Infinite Dial® 2023)'에 따르면, 페이스북이 지난 1월 미국 청소년과 성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은 페이스북으로, 응답자의 61%가 사용했다. 2위는 인스타그램(44%), 3위는 틱톡(33%), 4위는 핀터레스트(31%)가 차지했다. 트위터와 스냅챗은 27%로 공동 5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 다이얼 2023'은 미국에서 가장 오랜 기간 동안 진행된 디지털 미디어 소비자 행동 조사로,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했니다. 에디슨 리서치 부사장 메간 라조빅(Megan Lazovick)은 에디슨 리서치 사장 래리 로신(Larry Rosin)과 함께 1998년부터 2023년까지 트렌드의 주요 내용을 포함한 연례 연구의 최신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