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5.04 09:18
도라에몽동동
좋아요 4
조회수 7,665
댓글 3
좋은 책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팬덤과 경제학이 만나 글로 써져있다는게 신기했어요 ㅋㅋㅋ
왜 팬덤인가?에 대한 내용부터 어떻게 하면 브랜딩을 할 수 있을지 그 내용들이 있어서 재밌게 읽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 좋은 이벤트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해왕성별딱지
체르시
놀토
오달
모카스타우트
토리모찌
Jasonny
흰냐
얼음마녀님
IT균
뿡삥빵뽕
박멍멍
잉뿌잉
무행
우하하하하항
댕유지
강동글
류이신
프레
규S
raami
핸핸핸
유튜브 최적화로 수익 창출하고 매출성장까지, 바름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OO깡, 언박싱, 내돈내산' 우린 이걸 UGC마케팅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실패란 없는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 마케팅' 필승 전략
소비자를 겨냥하는 ‘대표성’을 효과적으로 발휘하는 방법
고객 설문조사에서 가장 흔하게 하는 실수는?
대한민국은 우주로 갑니다, ‘한화’ 광고털기
매출 증가를 부르는, 상세페이지 구성 Tip 4가지
<토트넘VS뮌헨> 유럽리그 내한 경기, '쿠팡 와우 회원'만 볼 수 있다
뜨는 중고의류 플랫폼! 리텐션 어때요?
2024년 D2C 중심 전략이 필요한 이유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는 숏폼 동영상 마케팅 전략
420억 매출, 홈트앱 '콰트' CRM 마케팅 AARRR 관점에서 분석해봄
모르면 억울한 '2024 인스타그램 계정 트렌드'
링크드인 채널 최적화 컨설팅, 바름이 알려드리는 기업 채널 관리
테니스에 진심인 '휠라'가 말아주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니스 축제
인스타그램에서 새로 발표한 노출 알고리즘 변경 사항
위기에도 매출이 꺾이지 않는 브랜드의 비결
[일본] 일본 모바일게임 UA전략: 어떤 일본 광고 매체가 효율일까?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