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초보적인 질문이라......좀 부끄럽긴 합니다.
제가 바이럴이나 여러 온라인 마케팅을 쭉 진행해 오면서 사실 가장 놓치고 있던 부분이 유입, 전환 분석이었는데요. 사실 유입 분석까지만 하고 전환분석은 잘 안했거든요.
특히 바이럴마케팅과 관련해서는...거의...뭐
에이스카운터에 보면 바이럴마케팅 효과 측정 부분이 있던데
이거 들여다 보니까 블로그에 글을 쓰고, url을 에이스카운터에 등록하면 소스를 주는데
이 소스를 포스팅에 붙여넣기 하면 이제 유입, 전환 분석이 된다는 부분이더라구요.
그런데 전환분석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그건 홈페이지에서 따로 설정을 해야되나요? 아니면 자체적으로 블로그에 들어와서 상담글을 남기면 블로그 유입/전환으로 잡히는 건가요?
너무 초보적인 질문이라 죄송합니다.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