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어스 칼럼] 유명해서 유명해진 방법[지니어스 칼럼] https://www.i-boss.co.kr/ab-6141-64135 https://www.i-boss.co.kr/ab-6141-64058 https://www.i-boss.co.kr/ab-6141-64184 https://www.i-boss.co.kr/ab-6141-64205 https://www.i-boss.co.kr/ab-6141-64512 https://www.i-boss.co.kr/ab-6141-64626 BTS는 전세계적으로 너무나도 유명한 아티스트다. 개인적으로도 매우 좋아하는 아티스트이다. 2... 마케팅08.14추천 1댓글 0조회 5,728 |
[지니어스 칼럼] ROI와 ROAS 이해하기 - 브이티 리들샷 1분기 OPM 30%? [지니어스 칼럼] https://www.i-boss.co.kr/ab-6141-64135 https://www.i-boss.co.kr/ab-6141-64058 https://www.i-boss.co.kr/ab-6141-64184 https://www.i-boss.co.kr/ab-6141-64205 https://www.i-boss.co.kr/ab-6141-64512 ROI와 ROAS를 올리려는 노력은 광고예산 한계점을 확인한 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해하기 쉽게 말하자면, 제품 하나를 팔기 위한 ... 마케팅08.02추천 4댓글 2조회 5,114 |
[지니어스 칼럼] 학익진 전법 이겨놓고 싸워라 - 10배 성장[지니어스 칼럼] https://www.i-boss.co.kr/ab-6141-64135 https://www.i-boss.co.kr/ab-6141-64058 https://www.i-boss.co.kr/ab-6141-64184 https://www.i-boss.co.kr/ab-6141-64205 여기서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매출이 중요한가요? 고객수가 중요한가요? 매출이요! 객수요! 저는 둘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품과 서비스에 따라... 마케팅07.22추천 1댓글 2조회 4,242 |
[지니어스 칼럼] ROAS? 광고비 손해 보지 않는 계산법 2가지광고비는 도대체 얼마나 집행하면 좋을까요 ? [지니어스 칼럼] https://www.i-boss.co.kr/ab-6141-64135 https://www.i-boss.co.kr/ab-6141-64058 https://www.i-boss.co.kr/ab-6141-64184 ROAS? 그게 도대체 뭐지? 매출은 나오는데 앞에서 버는거 같지만 뒤에서 손실보는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ROAS 제대로 아셔야 합니다! 광고는... 마케팅07.22추천 3댓글 34조회 5,446 |
[지니어스 칼럼] 학익진 전법 이겨놓고 싸워라 - 압도하는 노출 장악법[지니어스 칼럼] https://www.i-boss.co.kr/ab-6141-64135 https://www.i-boss.co.kr/ab-6141-64058 https://www.i-boss.co.kr/ab-6141-64184 어! 그거 본 적 있어요? 어! 그거 유명하잖아요! 굉장히 주관적인 내용입니다. 시장 경쟁에서 브랜드가 성공하려면 단순히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 이상의 전략이 필요합니다 학익진전법은 학... 마케팅06.09추천 2댓글 0조회 5,440 |
[지니어스 칼럼] 프리미엄 브랜딩 할인 전략의 위험성[지니어스 칼럼] https://www.i-boss.co.kr/ab-6141-64135 https://www.i-boss.co.kr/ab-6141-64058 프리미엄 브랜딩에서 높은 할인 전략의 위험성 높은 할인 전략은 즉각적인 판매량을 높이는 데는 매력적이지만 품질과 독점성으로 유명한 브랜드에게는 장기적으로 심각한 단점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이는 가격과 브랜드 ... 마케팅06.03추천 2댓글 0조회 7,564 |
[지니어스 칼럼] 전략가격 전략과 시장 점유율이 수요와 공급에 미치는 영향https://www.i-boss.co.kr/ab-6141-64058 저번 글 조회수가 엄청나네요! 1. 가격 전략 가격 전략은 회사의 수익성, 시장 점유율 및 경쟁적 포지셔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올바른 전략은 수요와 공급의 고유한 압력을 활용하거나 완화할 수 있습니다. 침투 가격 : 경쟁사보다 가격을 낮게 설정함으로써 빠... 마케팅05.24추천 3댓글 2조회 7,284 |
[지니어스 칼럼] 저가 상품을 판매하기 어려운 이유 고단가 제품 판매 전략 - 고가 제품과 저가 제품의 유입 비용 분석과 마케팅 전략 쇼핑몰 운영하며 직면하는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투자 대비 최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고단가 제품은 상대적으로 높은 유입 비용에도 불구하고, 더 높은 마진을 보장함으로써 더 큰 수익성을 창출할수 있습니다. ... 마케팅05.10추천 2댓글 0조회 8,420 |
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전략적 접근법과 일상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전략적 접근법과 일상 마케팅 분야에서 성공하려면 전략적 사고가 필수입니다. 마케터들은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소셜 미디어, CRM/이메일, SEO/웹, 콘텐츠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합니다. 이들 분야의 공통점은 강력한 캠페인 설정과 체계적인 계획 수립이 필요하다... 마케팅04.17추천 7댓글 0조회 2,262 |
브랜드 페르소나 룰루레몬 사례브랜드에도 페르소나가 필요니다. 브랜드 페르소나란? 가상의 사용자/ 대상을 말합니다. 32세의 전문직 미혼 여성으로 연봉 1억 이상, 여행과 패션을 좋아하고 하루에 한 시간 반을 운동하는데에 씁니다 바로 레깅스 계의 에르메스 룰루레몬의 페르소나 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인 마케팅처럼 인플루언서... 마케팅02.21추천 5댓글 0조회 1,3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