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샵으로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파트너샵으로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인터파크, 붐붐공동구매와 같이 인지도 있는 사이트가
내 사이트의 파트너샵에 입점되어 있다면
내 사이트를
바라보는 고객에게 신뢰도를 높여줄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러나 언감생심, 아무리 그들 사이트에 제휴에 관한 메일을 보낸다고
해도
거들떠 보지도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나 이 역시 제휴마케팅을 활용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샵이라는 메뉴를 하나 만들어 놓고
여기에 머천트 사이트의 상품들을 입점시켜 놓습니다.
그리고 각각 어필리에이트
소스를 삽입해 놓으면 부가수익도 얻고 사이트 신뢰도도
높일 수 있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왼쪽 이미지는 파트너샵을 실제로 운용하고 있는 사이트를 캡처한 것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상단 부분을...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