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비즈니스 성공, 팝업스토어 세미나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광고 전, 후 확인해야 할 사항, 확인할 수 있는 것.

신용성2004년 11월 11일

🧡 4

광고가 단순히 광고에서 그치지 않고 마케팅으로 승화하기 위해서는 광고 효과를 분석하고 개선시켜야 할 터입니다. 광고를 진행할 때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에 대해 살펴봅시다. 우선, 광고를 진행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용어와 의미를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노출수, 광고비용, 클릭수, 클릭율(CTR), 클릭당단가(CPC), 구매수, 구매율(또는 전환율, 구매전환율, CR), 구매당단가, ROI' 이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노출수] : 광고주의 광고가 노출되는 횟수입니다. [광고비용] : 광고주가 지불해야 할 비용입니다. [클릭수] : 고객이 광고주의 광고를 클릭한 횟수입니다. [클릭율] : CTR, Click Through Rate. 노출수 대비 클릭수를 백분율로...

계속 읽으시려면 시리즈를 구매하세요.

"" 시리즈를 구매하시면 총 181편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 구매하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