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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메타에서 '링크클릭'은 실제로 사이트에 유입됐는지 안 됐는지까지는 파악을 할 수 없는 지표입니다. 사이트 유입수와 비슷한 지표는 '아웃바운드 클릭' 혹은 '랜딩페이지 조회'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메타광고스마트스토어메타
채택답변브랜드 카탈로그의 쇼핑몰리뷰는 랭킹순으로 노출이 되는데, 특정 리뷰만 선택하여 선택 노출 관리하는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때 랭킹순 리뷰 정렬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뷰의 텍스트 길이, 최신 작성일, 단모음/단자음 반복 제외, 포토/동영상 리뷰, 자동 추출된 리뷰 토픽 ..
카탈로그네이버SEO네이버검색
답변전환 캠페인 : 전환을 잘할 것 같은 사람들에게 노출 트래픽 캠페인 : 링크 클릭 또는 사이트를 잘 들어올 것 같은 사람들에게 노출 전환은 픽셀 추적이 되어야 하는데 스마트스토어니까 불가능하고 트래픽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인스타마케팅메타광고메타인스타광고
답변메타 광고관리자 또는 인스타그램 게시물 홍보하기로 진행한 광고, 즉 'sponsord'라고 표기되는 게시물 광고는 의료 심의를 받으셔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단순 이벤트, 소식 정도의 내용을 전하는 일상 게시물은 괜찮습니다.
의료심의의료광고인스타그램
답변눈에 더 잘 띕니다.
구글키워드
답변https://www.allaboutad.com/ 신규 회원 가입하면 24시간동안 무료로 쓸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경쟁사키워드추출키워드광고
채택답변1. 2배 이상 안됩니다. 기존 예산의 최대 10%까지만 증액 권유드립니다. 하루에 한번씩이요. 2. 기존 캠페인 예산 증액하면서 최적화or효율이 깨지는 것 같으면 그 때 시도해보세요. 3. 정확히 어떻게 세팅(노출지역,성별,게재지면,키워드쿼리)되어 있는지, 예산이 얼마인지, 노출 수치가 ..
구글구글검색광고GDN예산검색광고
답변검색 광고인데 굳이 잠재고객 휴대폰 타겟팅 걸어놔서 그런 걸수도 있고, 또 한편으론 예산 5만원에 노출 4,000이면 적지는 않은 것 같기도 하고요. 좀 더 정확하게 알고 싶으시면 '도구 및 설정' > '키워드 플래너'에서 검색량 및 예상 실적을 조회해보세요.
채택답변구글에서 DB 수집 목적이시면 무조건 1. 리드 2. 전환수 최대화 3. 목적에 따라 선택적 사용
구글애즈구글검색광고GDN디스플레이광고DB
채택답변캡처해주신 이미지에 채널 유형을 보면 '쇼핑몰'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거 말고 '웹사이트'로 신청하셔야 파워링크 전환 데이터가 집계됩니다. 채널 유형 쇼핑몰 > 쇼핑검색 채널 유형 웹사이트 > 파워링크
네이버광고파워링크전환추적
채택답변저 같은 경우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서치 :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 메타&인스타그램 앱, 그 외 다른 곳에서 눈에 띄는 광고(업종 불문) 정리 : 캡처 후 매체별로 폴더에 저장 저는 그냥 단순하게 제 눈에 확 띄는 광고 위주로만 찾는 편입니다. 저라면 보스님께서 하시는 방법을 소화못..
광고마케팅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콘텐츠마케팅
답변전환 캠페인은 전환 액션을 일으킬 확률이 높은 사람에게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캠페인입니다. 그 확률이 높은 사람에게 광고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조건이 있습니다. `픽셀` 픽셀은 유저가 우리 사이트를 들어와서 했던 모든 행동들을 다 기록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ex. 특정상품페이..
페이스북픽셀전환전환추적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구글 애즈 입찰 전략 중 하나인 `타겟 CPA`는 금액을 설정한 만큼 예산을 소진했을 때 전환 1건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ex. A 캠페인 타겟 CPA 10,000원 설정 > A 캠페인 예산 10,000원 소진 > 전환 1건) 여기서 10,000원당 전환 1건을 받을 때, 구글은 CPC가 높든 낮든, 10명이 클릭해서 전환 1건을 받..
구글디스커버리디스커버리광고CPC
답변모바일 버전으로 보이는 첫번째 이미지의 광고는 GDN 반응형으로 노출 가능합니다. PC 버전으로 보이는 두번째 이미지의 광고는 GDN이 아닌 구글 검색광고입니다.
구글애즈
채택답변2개 다 PC버전이었군요. 첫번째 GDN 반응형 배너 세팅하시면 저런 형태로 노출됩니다. 세팅할 때 미리보기로도 보여줄텐데 거기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글 검색광고도 네이버 파워링크 이미지처럼 왼쪽에 이미지 노출이 가능해졌고, 세팅이 가능합니다. 경로 : 캠페인 > 광고..
채택답변향상된 전환수 구현 방법은 API, 태그 관리자, 전체 사이트 태그 3가지가 있습니다. API로 설정하실 경우 위에 전체 사이트 태그와 스니펫 설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구현 방법을 전체 사이트 태그로 선택하실 경우는 위 2개 스크립트 설정을 하셔야 됩니다. 이벤트 스니펫 추적은 `페이..
구글구글광고구글애즈전환추적
채택답변GDN에는 등록할 수 있는 배너 종류가 2가지가 있습니다. 1. 반응형 배너 2. 일반형 배너 반응형 배너는 아시는대로 1200*1200 / 1200*628 총 2개가 전부입니다. (로고 별도 300*300 / 1200*300) 그 외 사이즈는 160*600 같은 경우는 일반형 배너입니다. 구글 애즈 광고 시스템에서 배너 등록을 하실 때..
채택답변네이버 광고 계정, 사이트, 블로그 이 3개 있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파워컨텐츠대행사
채택답변말씀하신것처럼 꼭 페이스북과 인스타를 통한 광고 유입이 아니더라도 유저가 다른 매체를 통해 사이트로 유입된다면 해당 유저에게는 픽셀이 심어지게 돼서 페이스북 광고 세팅 시 타겟 설정을 맞춤 타겟으로 활용해 리타겟팅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굳이 맞춤 타겟이 아니더라도 ..
채택답변페이스북에서는 링크 클릭으로 확인하셨고, GA에서는 랜딩페이지 조회로 확인을 하셨는데 페이스북에서의 링크 클릭은 실제 유저가 랜딩페이지로 들어와서 보고 가는지 아닌지 파악이 가능한 정확한 지표는 아닙니다. 링크 클릭을 했다고 하더라도 정상적으로 페이지가 열리는지, 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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