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안팀장안팀장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국내 대표 미디어렙에서 근무 중인 8년차 대기업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다양한 광고 마케팅 문의사항에 적극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초보 마케터분들 대상 교육 및 강의도 가능하오니 문의주세요 !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gdn의 경우 클릭당 단가는 저렴하지만 노출되는 지면의 퀄리티가 그리 높지 않아 브랜딩 성으로 노출하기에는 다소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대회가 어느정도 알려진 대회라면, 클릭당 단가가 조금 비싸더라도 네이버 GFA와 같은 대표지면 내 노출되는 매체..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예산은 말씀주신 바와 같이 캠페인 단위가 많으며, 머신러닝 학습에 따라 일 예산에 딱 맞춰지지 않고 조금씩 초과되는 현상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시보드 상에서 찍혀있는 금액에서 무효클릭 등 차감되는 금액 발생할 수 있어 캠페인 종료 후 다시 체크해..
구글애즈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 당 1개의 광고 관리자를 만들 수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여, 동일 계정이 노출되기를 희망하신다면 두개를 만드시는건 불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먼저 gfa의 경우는 타 매체 대비하여 CPC 단가가 높은 매체로 50만원씩 집행하신다고 하여도 큰 유입이 되시지는 않으실 거에요. 빠른게재로 진행하신다면 시간 내에 예산 소진은 충분히 가능하시지만 원하시는 만큼의 큰 유입이 될지는 의문이 들 것 같습니다. (원..
GFA메타쇼핑라이브네이버라이브커머스네이버DA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네이버 쇼핑 내 브랜드 등록하기 위해선 상품 내 각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에 상품 내 각인이 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스티커나 봉투에라도 해당 내용이 들어가야 검수가 진행됩니다 !! 그리고 그렇게 수정 조치 한 이후에도 리뷰 내 상당량 이상의 포토..
네이버브랜드등록브랜드등록브랜드패키지네이버쇼핑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병원, 금융, 대출 등 심의가 필요한 광고들은 아시다시피 모두 심의를 받아야 하는데요 파워링크도 결국 광고 소재이기 때문에 파워링크의 소재와 T&D 등 모두 심의를 받으셔야 합니다. 랜딩은 별도로 심의를 안받으셔도 될 것으로 보여지나 병원 블로그의 경..
파워링크병원블로그
답변그렇게 진행하시면 대행사로 매출이 찍히지 않습니다 ㅜㅜ 결제 위임권 설정을 대행사 측으로 진행해서 매출 자체를 대행사로 찍히게 해야합니다
네이버비즈머니카드결제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검색광고의 경우 많은 검색광고 대행사에서 네이버스 유료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www.nabus.co.kr/home
SA대행사인하우스솔루션자동화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먼저 파워링크의 경우 노출/클릭으로 인한 예산 소진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전환이 되고 있는지도 체크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히 키워드들 모두 1순위로 올려놓고 소진 시킨다는 생각을 하시는 것 보다는 전환까지 비교하셔서 1)키워드 클릭/소진도 잘되..
마케팅마케터신입마케터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브랜드검색 광고의 경우 유저가 `브랜드키워드`를 검색해서 들어오는 광고 상품입니다. 하여 브랜드검색에서 자연유입과 외부유입으로 별도 나눠서 구분하시는건 크게 의미가 없으실 것 같긴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유입의 구분을 나눠보고 싶으시다..
네이버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저 지금 진행하고 있는데 텍스트 들어가도 검수 통과 됩니다! 다만 가독성이 떨어지지 않게 크게크게 작성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카카오광고카카오모먼트카카오배너DDN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공식적인 채널에 올렸을땐 추후 이슈가 생길 가능성도 있을 것 같긴 합니다. 기본적으로 회사에서는 겸업이 금지되어 있고, 저작물 자체가 회사 소유이기 떄문에 법적 조치까지 간다면 피해를 보실 수도 있어서요! 다만, 해당 디자인물을 공식 채널에 올려서 ..
SNSSNS광고외주디자인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두 가지 정도 생각이 드는데요! 먼저 말씀주신 바와 같이 짧은 세로 px의 경우 아무래도 데이터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다는 거에도 동의합니다. 다만 혹시 ga 상에서 스크롤 뎁스를 설정할때 기존 10000~12000 px로 설정이 되어 있어서 데이터..
GAGA4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저런 메일은 피싱일 확률도 배제할 순 없겠네요. 메일도 @hybe 가 아닌 지메일 쓰는것도 이상하구요 하이브 공식 번호로 전화하셔서 고라운드라는사람한테 이런 메일이 왔다 피싱인가 싶어서 연락했다~ 라고 한번 문의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사기피싱랜섬웨어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중복되는 사진을 올리는게 광고 시스템 상으로 계정에 악영향을 주진 않습니다. 다만, 효율적인 문제로는 소재 피로도를 쌓을 수 있고, 클릭율에 영향을 받을 수 있어 지속적으로 동일소재로 노출하시는건 지양하는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마케팅인스타그램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먼저, 동일 캠페인 복사 하셔서 새로 검수 후 모니터링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최초 학습 진행할때부터 CPC와 새벽 시간 OFF되는걸로) 그렇게 되면 정상적으로 노출 될 확률이 높아질 수도 있구요! 두번째로는 적정 노출 CPC보다 낮을 경우에는 머신러닝이 일..
구글애즈GDN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매일 그런 현상이 발생하시는걸 보면, 아마 설정하신 일 예산이 점심 이전에 모두 소진되는건 아닐지 생각이 듭니다. 혹은 셋팅 시 시간 설정으로 오후 시간대 off 설정을 하신건 아니신지요? 확인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쪽지 주세요! 채택 부탁..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답변드립니다. 질문1.{메타} (쇼핑라이브 네이버 랜딩이라서 랜조 말고 링크클릭 기준으로 돌려야 할까요?) > 메타 진행을 희망하실 경우 링크 클릭 기준으로 진행하시는게 CPC 절감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라이브 전에는 타겟팅을 걸고 링크 ..
네이버네이버라이브커머스쇼핑라이브메타GFA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먼저 제품을 광고나 기타 마케팅 활동을 통해 노출 시키실때 유입당 전환율은 어느정도 되고 계실까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먼저 신규채널을 발굴하고 노출을 하는 것 보다는 기존 채널의 유입당 전환율을 높이면서 매출을 안정적으로 견인하는게 좋을 것 같..
마케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사실 매출 전환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이 상세페이지 이긴 합니다. 상세페이지 외 다른 채널을 활용하여 조금의 매출을 잡을 수는 있으시겠지만, 그마저도 광고비 인풋 대비 roas를 비교하시면 손해이실 경우도 빈번하실거에요 그리고, ..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GrooveHJ
3blog119
4그루브토깽이
5MRES
6zhzh
7바이너리애드
8groove혁순
9SSOSSOhi
10오늘그리고내일
1blog119
2김완진
3바이너리애드
4MRES
5zhzh
6오늘그리고내일
7SSOSSOhi
8Dodohye
9GrooveHJ
10미취니
2바이너리애드
3MRES
4zhzh
5오늘그리고내일
6SSOSSOhi
7김완진
8인플루언서컴퍼니
9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