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국내 대표 미디어렙에서 근무 중인 8년차 대기업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다양한 광고 마케팅 문의사항에 적극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초보 마케터분들 대상 교육 및 강의도 가능하오니 문의주세요 !
답변모바일로 게시물 홍보하기 진행하실 경우에는 타겟팅도 불가하고 제약이 많습니다. 메타 광고관리자에서 캠페인을 최적화 하신 후에 진행하시는게 장기적으로나 타겟 세그먼트에 노출 시키기 적합한 방법이십니다. (자사몰 운영중이시라면 전환 캠페인 및 리타겟팅 등 다양한 광고 형..
인스타그램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대행사의 대대행코드를 받게되면, 공식대행사의 수수료를 쉐어하면서 운영이 가능해집니다. 공식대행사의 경우 네이버 광고 진행시 일정 수수료를 받으면서 운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대대행의 경우 수수료를 받으며 진행할 수 있기에 영업 측면에서 수월해질 ..
대대행사대대행코드대행사코드
답변구글애즈의 경우 그룹 내에서 최적화가 진행되기 때문에, 현재 동일 캠페인 내 새로운 그룹을 추가하시게 되면 머신러닝이 기존 최적화된 캠페인에 노출/소진을 많이 시킬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구글애즈의 경우 그룹 내 예산 최적화가 되기 때문에 테스트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각..
구글광고구글애즈AB테스트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인스타 팔로워를 늘리는 방법은 외부에서 트래픽을 유입시키는 것 보다는 인스타 자체 내에서 소통과 활동을 주기적으로 진행하셨을때 일어납니다. 다양한 콘텐츠로 인스타의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관심유저에게 노출시키는 것이 인스타 팔로워를 늘릴 수 있는 가장 ..
인스타그램마케팅브랜드마케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전환 광고 매체의 경우 잠재고객 타겟팅이 되는 매체가 있는 반면에, 잠재고객 타겟팅이 불가능한 매체도 존재합니다. 하여 문의주신 매체가 어떤 매체인지 확인이 필요할 것 같네요 질문주신 내용으로 보아 메타 광고 진행하시는 걸로 보여지셔서 메타 기준..
메타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 입니다. 말씀주신 투자 관련된 웹사이트에는 노출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오프라인 투자 세미나에 참석 신청을 원하시는 거라면 카카오 비즈니스폼 활용하시어 비즈보드 노출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으며 투자 관련 매체와 같은 곳들에 집행해보시..
세미나투자설명회
채택답변광고 세트 내에서 조정해보세요! 어드밴티지 최적화는 메타에서 자동으로 효율 좋은 지면으로 예산을 몰아주는 최적화 설정이라서 대게 노출당 단가(cpm)이 낮은 페이스북으로 예산이 몰빵되게 됩니다! 하여 두 매체 중에 명확하게 노출을 희망하시는 지면이 있다면 수동 설정으로 셋..
인스타그램광고메타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15%~30%까지 다양합니다. 광고 집행 규모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고 다수 대행사 비딩으로 참여하실 경우 대행사화 협의를 통해 조정 가능한 부분입니다!
대행수수료마크업유튜브광고유튜브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과집계 되는 경우는 보통 스크립트 오류일 때가 많습니다. 스크립트에 전환이 중복으로 체크된다던지 그런 부분이 있으실지 체크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
GAGA4매출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 입니다. 혹시 어떤 상품을 집행하고 계셨을까요? 3주간 노출이 일어나지 않은 것으로 보아 셋팅이 잘못되어 있으신 것으로 보여지고 현 상태로 그냥 둔다면 별도 개선점은 없을 것 같습니다! 셋팅을 명확하게 체크하시는 것을 권장드리며, 쪽지 혹은 답글 주시면 조..
구글애즈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통상 대표 병원 외 동네 소규모로 개원하신 분들의 경우 월 얼마 고정으로 계약한다기 보다는 건수로 진행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월 00건 / 인스타 포스팅 월 00건 / 플레이스 관리 등 건으로 계산하여 진행하시며 그 외 옥외광고나 디지털광..
병원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전환 캠페인의 경우 전적으로 최적화 기반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어떠한 이유로 전환이 증가했다!라고 단언하기는 매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전환 캠페인 특성상 머신러닝이 `전환이 잘 일어나는 유저`에게 노출될 수 있도록 학습하여 운영되는 부분으로 ..
구글전환광고
답변안녕하세요 goro 입니다. 현재 진행 중이신 광고가 반응형이신지 디스플레이신지 정확한 확인이 어려워 공통 답변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의 경우 소재 내 이미지 파일 오류로 다시 소재 등록하시면 정상 검수 및 라이브가 진행되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support.google..
구글구글광고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메타 광고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셀프서브 매체에서 광고 세트 구분의 경우 데모관심사 / 리타겟팅 / 기타 경쟁사 관련(주제) 혹은 지면 등으로 그룹을 구성하는 편입니다. 소구점으로 세트 구분을 하시기에는 다소 명확한 데이터 구분이 어려우실 것으로 판..
메타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먼저, 유튜브 집행하셨으면 cpv 단가 설정을 어떻게 하셨는지 체크 해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단가 설정 및 다른 세팅 내역을 이상없이 하셨다면 유튜브 내부 머신러닝 최적화 등 이유로 인해 하루 정도 광고소진이 안될 수 도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
유튜브광고구글애즈유튜브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하기 질문 답변드립니다! 1. 네이버 메인 배너영역은 네이버 뉴스지면 이러한 곳에 곳곳이 배치되는 구좌이고 > 모바일 메인 지면은 메인 영역의 중단 배너에 노출이 되고, 서비스통합 지면은 뉴스>기사중단, 하단 등 한 뎁스가 더 들어간 지면에 노출이 됩니다. ..
GFA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마케팅에는 정답은 없기 때문에 각자의 방법이 다양할 것 으로 보여지는데요 참고하실 만한 자료들을 하기와 같이 전달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유저들의 관심사나 트렌드를 볼 수 있는 방법은 말씀주신 것 처럼 검색량을 체크하는 부분이 가장 맞을 것 ..
트렌드파악
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해당 건은 제가 알기로는 못 푸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새로 비즈니스 계정 만드시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ㅠㅠㅠ
페이스북메타광고계정
채택답변안녕하세요 GORO입니다. 메타와 파트너사로 진행하는 국내 미디어렙 / 대행사 제외한 일반 클라이언트는 파트너 지정 불가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감사합니다!
메타페이스북광고메타광고페이스북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GORO 입니다. 네이버에 노출되는 기준은 사용자의 검색량(트래픽)에 따라 자동으로 시스템 알고리즘이 연관 노출 시켜주는 구조로 만약 브랜드 리뉴얼 후 온라인 사업을 진행하신다면 해당 키워드로의 쿼리량을 확보하셔야 합니다. 혹은 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를 진행하여 ..
네이버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GrooveHJ
3blog119
4그루브토깽이
5MRES
6zhzh
7바이너리애드
8SSOSSOhi
9groove혁순
10오늘그리고내일
1blog119
2김완진
3바이너리애드
4MRES
5zhzh
6오늘그리고내일
7SSOSSOhi
8GrooveHJ
9Dodohye
10인플루언서컴퍼니
2바이너리애드
3MRES
4zhzh
5오늘그리고내일
6SSOSSOhi
7김완진
8시치
9인플루언서컴퍼니
10미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