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안팀장안팀장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답변어제 대행사 오후 7시 30분경 브랜드검색 연장요청하고 회신 받으셨나요? 음... 소재나 키워드 검수가 필요한게 아니였다면, 연장계약만 넣으면 되는건데... 아무래도 담당하시는 분이 계약을 00시 넘어서 넣었을 것 같네요..
브랜드검색
채택답변카테고리를 신설해서 넣는게 아니구, 상품등록에서 연관상품 등록 하시면 됩니다. 스마트스토어센터에서 작업하실 수 있고, '상품관리 > 연관상품 등록?'에서 확인해보세요~
스마트스토어네이버
답변B가 이미 네이버쇼핑에서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인가 봐요. 그런 조건이라면 해당 상품으로 많은 매출을 기대하긴 어려울 것 같네요. 그나마 A사가 운영하고 있는 스토어의 활성화가 잘되어 있다면, 홈 추천상품으로 등록해서 스토어 이용자가 클릭해 볼 수 있도록 유도하거나, ..
네이버스마트스토어바이럴마케팅쇼핑쇼핑광고
답변캡쳐본만 봐서는 어떤 구좌인지 헷갈리네요. 네이버 보장형광고는 구좌마다 명칭이 다 있습니다. 현대행사 측에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좌의 입찰주기나, 단가 등 모두 직접 확인해볼 수 있으니 비교해보시구요. 2주에 20만회 노출이면 하루에 평균 14,000회 이상 노출이라는..
네이버롤링광고
답변도달 범위가 얼마나 될까요? 타겟팅 조건이 너무 많아요. 조건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내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 광고가 노출될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이죠. 그러니 당연히 cpc가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꼭 타겟팅 조건을 많이 설정한다고 해서 내 서비스를 이용할 고객에게..
밴드피드광고
채택답변질문내용) 기존 상품명이 `초코 머랭 쿠키` 일 때 , 노출용 상품명을 `초코 쿠키 만들기 세트` 로 바꾸면 고객들이 `쿠키 만들기 세트` 라고 검색했을 때 이 소재가 노출이 되나요? - 네이버쇼핑은 `카테고리`가 우선입니다. 먼저 네이버쇼핑에 `쿠키만들기세트`를 검색하셨을때 노출되는 ..
네이버쇼핑검색검색광고스마트스토어키워드
답변매체마다 다릅니다. 네이버, 카카오 처럼 국내 플랫폼은 사용한 광고비에서 일정 부분 수수료가 자동 지급됩니다. 추가 마크업비용 없습니다. (공식대행사, 공식대대행사 한정) 페북, 구글 처럼 해외 플랫폼은 국낸플랫폼과 달리 마크업비용이 발생합니다. 윗분이 설명해주신 것 처럼..
광고대행사
채택답변 특정 광고가 만들어낼 수 있는 roas가 정해져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마진이 33%인 제품은 gfa광고 집행이 어려운가`라는 질문에 대한 저의 답은 `아니요`입니다. 아이보스엔 뛰어나신 마케터분들이 많으실테고, 그런분들이 아이보스에 쓰신 게시글 중 roas 몇% 달성팁 등의 광고운영 관..
GFA
채택답변1. 입찰가를 바꾼다 = 노출되는 순위를 바꾼다 무슨 말일까요? 입찰가가 높으면 상위권에서 노출되고, 반대로 낮으면? 하위권에서 노출되겠죠? 입찰방식이란 결국 업체간 경쟁 방식을 의미하니까요. 초기엔 내 상품이 소비자한테 노출될 때 얼마나 경쟁력 있는지 우선적으로 판단하시..
스마트스토어
채택답변파워링크와 파워컨텐츠는 전혀 다른 형태의 광고이니, 입찰가나 키워드가 같다고 성과가 같을 수 없죠. 전혀 다른 형태의 광고이니, 광고의 경쟁도 또한 다르겠죠? 예를 들어 파워링크는 입찰가 1000원으로 설정하더라도 통합검색 지면에 노출되지 않고, 파워컨텐츠는 똑같이 입찰가 1000..
파워컨텐츠파워링크
답변파워링크 한번에 등록할 수 있는 키워드 수는 100개 이지만, 1개 그룹에 등록할 수 있는 키워드 수는 1000개 입니다. 번거로우시면, `대량등록` 기능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질문하신 전환률 관련해서 낮다, 높다 판단함에 있어 업종 평균이나 타사와 비교하는건 의미 없어요. 질문자..
웹에이전시키워드광고파워링크광고광고분석하는법
답변월간 키워드 검색량을 의미해요ㅎ
쿼리
답변1. 전환이 발생할 때 대략 얼마 정도의 유입이 있는지 : 질문하신 내용이 전환을 발생시키는데 있어서 최소한으로 필요한 유입량이 어느정도냐 라는 질문이신지, 건기식 시장에서 평균적인 전환률이 어느정도냐 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유입이 늘어난다고 전환성과가 좋아질 순 없습..
전환율유입률광고비스마트스토어리뷰작업
답변네이버지마켓옥션님 답변이 맞는 얘기에요. 좀더 풀어서 설명 드리면, 캡쳐하신 두개 이미지 중 첫번째 이미지와 같은 지면을 `네이버통합검색지면`이라 칭하고요, 두번째 이미지와 같은 지면을 `네이버쇼핑검색지면`이라 칭합니다. 다시한번 캡쳐하셨을때 검색하신 키워드로 검색..
키워드광고쇼핑쇼핑더보기
답변브랜드검색광고도 전환데이터 잡힙니다!
네이버키워드광고브랜드검색광고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전환데이터키워드광고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GrooveHJ
2그루브토깽이
3김완진
4groove혁순
5SSOSSOhi
6미취니
7blog119
8zhzh
9MRES
10더리뷰마사원
1blog119
2김완진
3zhzh
4바이너리애드
5MRES
6SSOSSOhi
7오늘그리고내일
8미취니
9테라그로스
10GrooveHJ
2바이너리애드
3오늘그리고내일
4zhzh
6인플루언서컴퍼니
7SSOSSOhi
8김완진
9미취니
10젤리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