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채택답변말씀 주신 블로그나 SNS로 후기 광고를 하면서 브랜딩까지 같이.. 많이 하고 그외에는 온라인으로는 SA, DA 광고 오프라인쪽으로는 병원이 있는 지역 버스, 지하철 전광판 광고도 많이 진행 하고 있죠....
병원마케팅
채택답변고객 DB확보와 앱서비스에 사전예약이면, SNS 광고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겠네요.. 저도 마케터 이지만, 게임을 좋아하는데 게임 사전예약 같은 경우 SNS로 많이 했었거든요... 업종의 경우도 인스타쪽 연령대나 관심사랑 많이 맞을꺼 같아 DB확보에 좋을꺼 같네요
앱서비스사전예약마케팅이벤트이벤트마케팅
답변문제가 됩니다. 저 위에 분이 실제로 "미담"이라는 상표권을 가지고 있고 그로 인해 모든 곳에 소송을 거는 중이라면 영리 목적이든 영리목적이 아니든, 어떠한 목적이든간에 해당 상표권을 허락 없이 sns올리는거 자체가 상표권 위반으로 걸려요.. 그냥 내리시는게 좋아 보이네요....
상호명저작권저작권특허저작권
채택답변저 대행사 있을때는, 구글애즈 대행의 경우 대행사 관리자 계정에 대행계정을 액세스 시켜서 진행 했습니다. 집행 비용은 대행수수료+광고비(vat포함) 하여 받고, 대행사 결제 정보로 충전 후에 집행을 했습니다. ex) 100만원을 진행 한다고 하면 보통 110만원(vat포함)+ 대행 수수료10만..
유튜브광고
채택답변매체로 직접 진행 하시는거면 전체금액 선발행은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보통 매체사에서는 소진금액에 대한 계산서를 발행 합니다. 대행사를 통해서 한다면 매체 직접 충전이 아닌, 대행사에 입금 -> 대행사에서 해당 매체 충전 -> 대행사에서 입금받은 금액에 대한 선발행 가능 ..
계산서
답변네이버쇼핑 내에 단일 상품 순위 작업 말하는거 같네요, 트래픽이랑 가구매 진행 얘기하는거 보니까요 근데 네이버쇼핑에서 상품 순위를 올리고 싶다면 쇼핑검색광고를 진행하거나 위에 방법을 쓰거나, 아니면 직접 네이버쇼핑 로직 파악해서 작업하거나...인데 광고 초보가 하기..
광고네이버
채택답변상업용 영상의 경우 유튜브건 쇼츠건 저작권 있는 음악 무단 사용하면 다 저작권에 걸리죠.. 저작권 없는 음악을 사용하던지, 음악 관련 계약을 맺고 사용하던지.. 당장 바로 걸리진 않을꺼에요, 유튜브내에 AI가 걸러낼때도 있고, 추후에 문제되서 날라갈수도 있고.. 아니면 원작자가 ..
유튜브쇼츠유튜브쇼츠음원저작권유튜브음원
답변일단 이관 자체가 안됩니다. 이관이라는 행위를 할려면 네이버 공식 대행사 이거나 혹은 대대행을 하는 업체의 경우에나 가능한데, 개인은 이관을 받을 수 없습니다. 프리랜서로 진행 하실려면 대행사나 대대행사 통해서 진행이 가능 합니다. 보통 대행사에서는 프리랑 계약 안하는걸로 ..
네이버검색광고대행대행사
답변병원 광고도 DB 광고가 될텐데, 마케터 입장에서는 광고유입에 따른 DB로 광고 효율을 따진다면 참 좋겠지만 병원장님? 입장에서는 예약 신청에 따른 매출에 광고비 효율을 따질 수도 있어요 .. 저도 렌탈 업종에서 일해서 DB당 광고 효율을 뽑지만, 저희 대표님은 인입 DB에 대한 실제 ..
네이버플레이스광고매출병원광고수익율
채택답변대략적인 업종이라도 알려주셔야 답변을 받기가 수월합니다. 업종별로 DA CPC 단가 측정이 다 다르기 때문에, 업종이라도 적어 주시면 해당 업종 유경험자 분이나 현직 종사자 분들이 대략적인 CPC는 알려주실거에요
DA구글애즈카카오광고카카오모먼트네이버DA
답변콜수로 측정할려면 해당 이벤트에 대한 전화번호를 따로 두는게 성과측정하기 좋아요 저도 렌탈쪽 마케터로 일하고 있어서, 여러 매체에 여러 번호로 콜수나 상담신청 건수 전환 측정하고 있지만 매체별로 전화번호 다 다르게 쓰고 있습니다. 솔직히 콜 번호 하나로 쓰면 성과 측정이..
UTMGA성과데이터분석
답변흠 윗분 댓대로 이건 내부에서 알려주는 혹은 교육을 진행 할텐데... 이게 제대로 안되는 대행사라면 진짜 빨리 탈출 하세요...
구글애즈카카오모먼트GFA페이스북
답변SNS 라면 보통 페북이나 인스타 일텐데, 광고 비용을 결제해서 집행을 합니다. 그러니 초기에 마크업(대행수수료)와 광고비를 같이 결제 하시게 될거에요. 마크업 비율은 저 다닐땐 10%정도 받긴 했는데, 이건 대행사 혹은 마케터마다 다 달라서 대행사 문의를 해보셔야 합니다. (금액이 크..
마케팅대행사마케팅대행사광고대행사
답변노출 확인 후 비용지불하는 업체도 많습니다. 그런 업체들로 컨택하셔서 진행 하시는게 좋아 보이네요
언론홍보보도자료PR
답변가는거야 연봉 2배~ 2.5배를 받으니, 돈 모은다고 생각하고 참을 수 있을꺼 같은데 1-3년 후 돌아 온다는게 확실 하다면,.... 갔다 와서도 이직을 한다면 경력에도 도움은 될거에요 분명 현재 직장에 계속 다닐꺼라고 한다면 올라간 직급이 다녀와서 한국에서도 반영이 될지 여부 같은 부..
마케팅마케터주재원해외마케팅베트남
답변네이버GFA의 기기에서 미리보기 기능은 모바일쪽만 확인이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상사분께 말씀 드려서, 운영에 필요한 부분이니 전화번호는 담당자님 번호로 변경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계정은 대표님 계정이지만 핸드폰 번호는 제껄로 해놨어요 ...
네이버광고네이버네이버GFAGFA광고디스플레이광고소재미리보기미리보기
답변초기 맨처음 캠페인 셋팅은 대표 홈페이지 URL로 등록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광고그룹 셋팅하고, 광고 소재 셋팅할때 랜딩 URL에 랜딩페이지 URL넣어서 진행 하시면 되요
네이버성과형광고gfa
답변일단 정보가 너무 부족하네요 ㅠㅠ 광고 셋팅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알아야 좀 말해드리기가 쉬울텐데.. 일단 지금 위 정보만 가지고 말씀드리자면.. 가장 먼저 일 예산에 따른 비딩이 약하여 노출빈도가 낮을수 있다는 거구요 2번째는 소재가 매력적이지 못할수 있습니다. ( 이건 소..
틱톡틱톡마케팅틱톡광고틱톡광고비틱톡광고문제
채택답변일단 CPC 40원 기준으로 말씀 드리면, 일예산에 따른 비딩이 너무 약해서 노출이 너무 안되는거 같아요 하루 소진 500원(12-13클릭), 1800원(45클릭), 2500원(63클릭) 정도 인데, 클릭률이 10-12%면 노출량은 120~ 630 정도 밖에 안된다는겁니다.... 일 예산 비용을 좀 높여서 노출량 확보를 하고, ..
채택답변속옷이면... 인플루언서 활용 해보시면 괜찮을꺼 같네요 (저라면 요즘 룩북이 이슈가 되서, 룩북 유튜버 쪽에 한번 해볼꺼 같아여 ) 요즘 룩북 관련해서 이슈가 좀 되기도 해서 룩북 보는 사람들이 좀 많아지긴 했드라구여.. 그리고 룩북 보면 아시겠지만, 속옷 입은채로 룩북 하시는분..
SNS마케팅온라인마케팅마케팅채널마케팅플랫폼마케팅서비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GrooveHJ
3근육돌이
4SSOSSOhi
5blog119
6김완진
7미취니
8그룹토깽이
9두리엉아
10테라그로스
11MRES
12마문철
13마이더스의손
14Groove준
15쭈실장
16메타마케팅연구소
17NICEBIG
18지민아빠
19랭크업리워드
20갸아악
21고냥groove
22노은비
23윾넨
24MJKO
25jhpark07
26마케팅갱
27에이태그
28오늘그리고내일
29bcheck
30rbghWkd